• 본문 바로가기
  • 주메뉴 바로가기
  • 서브메뉴 바로가기

상명대학교공간환경학부

상명대학교

메뉴
  • 학과안내
    • 학부소개
    • 학부연혁
    • 졸업 후 진로
    • 학과사무실안내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대학원 과정
    • 전공 CDR
    • 이수과정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학술답사
    • 학생회
    • 동아리
    • 전공자격증
    • 묻고답하기
  • 교육과제전
    • 교육과제전
 
닫기
  • 전체메뉴
    • 학과안내
      • 학부소개
      • 학부연혁
        • 공간환경학부연혁
        • 지리학과 연혁
        • 소비자주거학과 연혁
      • 졸업 후 진로
      • 학과사무실안내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대학원 과정
        • 지리학과
        • 글로벌생활환경학과
      • 전공 CDR
      • 이수과정표
        • 공간환경 계획 및 설계 전문가
        • 공간환경 개발 및 관리 전문가
        • 공간정보융합전문가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학술답사
      • 학생회
        • 조직도
        • 학생회 공지사항
      • 동아리
        • SPACE
        • TOC
      • 전공자격증
      • 묻고답하기
    • 교육과제전
      • 교육과제전
  • 유틸메뉴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상명대학교
  • LOGIN
  • 샘물포털시스템
  • SITEMAP
    • 학과안내
      • 학부소개
      • 학부연혁
      • 졸업 후 진로
      • 학과사무실안내
    • 교수소개
      • 교수소개
    • 학사안내
      • 학사일정
      • 교육과정
      • 대학원 과정
      • 전공 CDR
      • 이수과정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학술답사
      • 학생회
      • 동아리
      • 전공자격증
      • 묻고답하기
    • 교육과제전
      • 교육과제전
    닫기
처음으로
  • 커뮤니티
    • 학과안내
    • 교수소개
    • 학사안내
    • 커뮤니티
    • 교육과제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상명공지
    • 학술답사
    • 학생회
    • 동아리
    • 전공자격증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공지사항

상명공지

[❗필독❗] 신규 전자출결시스템(헤이영 캠퍼스) 사용 안내

  • 작성자 공간환경학부
  • 작성일 2025-06-20
  • 조회수 415
  • 상명대_Heyoung_앱_전자출결_가이드(학생용)_공지용.pdf

수업 출결 관리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출결시스템’의 운영을 종료하고,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부터 신규 시스템인 ‘헤이영캠퍼스’ 전자출결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학생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신규 시스템 이용을 위한 사전에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을 개강 전까지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명: ‘헤이영캠퍼스’ 전자출결시스템

2. 적용시기: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부터

3. 대상강좌: 본교 개설 전체 교과목

  ※ 전용 통합플랫폼 활용 온라인수업(바이오헬스 교과목, HUSS 교과목, 대학 e-러닝 기반 학점인정 컨소시엄 등) 제외

4. 주요기능

  가. 비콘 블루투스 기반 자동 출결

  나. 출결 현황 실시간 확인

  다. 공결 신청, 강의공지, Push 서비스 기능 등 지원

5. 이용방법

  가. 앱 설치

    1) 앱명: 헤이영캠퍼스

    2) 앱스토어(iOS) 및 플레이스토어(Android)에서 다운로드(https://campus.heyoung.co.kr/intro/install.html)

  나. 회원가입 및 로그인

    1) 본인명의 휴대전화 인증

    4) 학교 선택 시 ‘상명대학교’ 선택

  ※ 세부 앱 이용방법은 첨부한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유의사항

  가. 기존 ‘스마트출결시스템’ 앱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헤이영캠퍼스’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필요합니다.

  나. 출석 체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어야 하며, 최종적으로 출결 인증을 받으려면 데이터 통신, 또는 WIFI 통신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시스템 오류에 따른 출석 미처리 시 반드시 담당 교·강사에게 수동으로 출석을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7. 문의사항

  가. 서울캠퍼스: 학사운영팀(02-2287-5012)

상명대_Heyoung_앱_전자출결_가이드(학생용)_공지용.pdf
  • 페이스북공유하기
  • 트위터공유하기
  • url복사하기
다음글

[학적] 2025학년도 제2학기 대상 휴학·복학 신청 안내

이전글

[학과사무실] 2025학년도 하계방학 단축근무 안내

  • 목록
묻고답하기 상명공지
  • 상명대학교
  • 입학안내
  • 샘물포털시스템
  • 학술정보관
  • 피어오름
상명대학교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홈페이지콘텐츠담당자 : 공간환경학부 (전화 : 02-2287-5047 / 메일 : majgeo@smu.ac.kr)

(우 03016) 서울특별시 종로구 홍지문 2길 20 상명대학교 공간환경학부 (자하관 N312호)TEL. 02-2287-5047FAX. 02-2287-0058

COPYRIGHT BY SANG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