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빌라하우스) 재학생 및 신입생 선발자 안내
- 작성자 강다영
- 작성일 2021-07-28
- 조회수 11167
2021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빌라하우스) 신입생 및 재학생 선발자 안내 |
학생생활관(빌라하우스)에서 2021학년도 2학기 입사생 선발자 및 안내사항을 공지합니다.
교환학생 및 수료자는 추후 별도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1. 입사일: 2021. 8. 30(월) 09:00~ 17:00
2. 거주기간:2021. 8. 30(월) ~ 12. 22(수)
3. 선발자 및 생활관비
4. 생활관비 납부 안내
가. 금융기관: 우리은행
나. 예금주: 상명대학교
다. 계좌번호: 273-921542-18-438
라. 납부일자: 2021. 07. 30(금) 17:00까지
마. 입금자명: 본인 명의
5.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
〇 생활관비(보증금포함)는 일시불 현금(계좌이체) 납부
〇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
〇 생활관비는 개사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중도 퇴사 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 함.
단,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
※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6.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
〇 결핵(흉부X 선 검사)결과 제출
-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
〇 코로나19 음성 결과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혹은 백신 접종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
7.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http://dormitory.smu.ac.kr)
〇 개인 침구류와 실내용 슬리퍼, 조리도구 등 지참
8. 문의처
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 ☏ 02)396-0852
〇 국제학생지원팀 : ☏ 02)2287-7104
〇 대학원교학팀 : ☏ 02)2287-5030